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레이븐 코인 시세

레이븐 코인 시세

레이븐 코인 시세

레이븐 코인은 블록체인에서 토큰 발행이 가능하도록 하는 플랫폼 코인으로 비트코인 코드의 포크 기반 프로토콜입니다. 레이븐 코인은 다양한 형태의 자산 토큰화가 가능한 STO 공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레이븐 코인의 소유자는 레이븐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누릴 수 있고 누구든지 공정하게 채굴이 가능한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점으로는 블록 생성주기가 비트코인보다 짧고 이더리움에서 가능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지원합니다. 게다가 증권형 토큰 발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산 생성이나 이전을 위한 진입 장벽이 낮은 편입니다. 레이븐 코인은 사용자 제어, 보안, 개인정보보호, 검열 저항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고, 사용자를 위한 간단한 추가 기능 허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레이븐 코인 심볼

자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레이븐 코인 시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약 29.0728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199,518,776,744원이고, 24시간 거래량은 약 14,346백만원입니다. 1시간 기준으로 +0.16%, 24시간 기준으로 +7.02%, 7일 기준으로 -4.04%의 시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레이븐 코인 시세만을 본다면 1주 정도 쉬어가는 추세였다가 24시간 기준으로 약 7%정도 급등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븐 코인뿐만 아니라 다른 코인들 시세를 보더라도 이번 주에 시세 변동이 좀 큰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라도 있는 걸까요?

 

레이븐 코인 시세

레이븐 코인 시세에 이어 차트를 한번 보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단기 차트는 변동이 아주 심하네요. 순서대로 4시간, 1일, 1주, 1개월, 1년의 레이븐 코인 차트를 나열해봤습니다. 1개월 차트를 보시면 1달 사이에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1년을 기준으로 본다면 바닥을 찍고 서서히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변에 투자하시는 분들을 보면 짧게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모든 투자에는 시간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물론 짧은 시간에 최대의 수익을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나 대부분 큰 수익은 장기적으로 보유했을 때 더 안정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단기적으로 흔들리더라도 큰 틀에서 본다면 투자재의 안정성이 보장된다는 가정하에 결국 제자리로 찾아옵니다.

레이븐 코인 차트

레이븐 코인은 다 나열하기도 힘들만큼 다양한 거래소에서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거래금액도 상당해서 비교적 안전한 투자재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업비트는 물론이고 유명한 거래소들이 많이 보이네요. 

레이븐 코인 거래소

마치며

레이븐 코인의 기능 개발은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STO시장 자체가 불안하기도 하고 아직까지 여러 부분에서 리스크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의견도 있습니다. 자산의 토큰화 시장이 얼마나 커지는지 지켜보는 것 자체가 레이븐 코인의 가치를 판단할 수 있는 간접적인 지표가 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다시 말해 레이븐 코인의 자산 활성화 사례를 잘 파악한다면 향후 레이븐 코인 시세를 얼추 예상해볼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어디까지나 투자는 개인의 몫이기 때문에 절대 분석을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레이븐 코인 활용

투자금은 모두에게 소중한 자산이니만큼 투자를 하기 전에 철저히 분석하고 리스크를 파악해야만 성공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레이븐 코인 시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비트코인 볼트 시세

에이다 시세

클레이 코인 시세

'Money 및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하이닉스 배당금  (0) 2020.08.24
법인세 중간예납  (0) 2020.08.21
클레이 코인 시세  (1) 2020.08.21
에이다 시세  (0) 2020.08.19
테슬라 액면분할  (0) 2020.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