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비트코인 볼트 시세

비트코인 볼트 시세

비트코인 볼트

암호화 화폐 시장에서 대표 화폐인 비트코인보다 보안성에서 업그레이드시킨 화폐가 바로 비트코인 볼트이다. 비트코인보다 간편하고 보안이 더 철저하기 때문에 앞으로 널리 쓰일 것 같다는 전문가들의 예상이 많네요. 2019년 말 출시된 비트코인 볼트는 비트코인의 특성에 기반하여 여러 가지 보안 키 구조를 덧붙여 새로운 형태 암호화 화폐로 나아가고자 하고 있다.

 

 

 

앞서 말한 개인 보안 시스템은 몇 달 내로 개발 될 예정이며, 유저들이 원하는 거래 옵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고 합니다. 또한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리퀴드와 코인닐에 상장했을 뿐만 아니라 MXC, BKEX 등에도 상장되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 그럼 비트코인 볼트에 대한 대략적인 소개를 했으니 2020년 12월 28일 기준으로 비트코인 볼트의 시세를 알아보자.

 

비트코인 볼트 시세

 

2020년 9월 29일 현재 비트코인 볼트의 시세는 한화로 152,038원이네요. 1시간 +3.83%, 24시간 +7.77%, 7일 +36.3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각 비트코인 볼트가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 명칭 및 시세에 대한 리스트입니다. 오늘 2020년 12월 28일은 비트코인 볼트를 취급하고 있는 거래소에서 오름과 내림이 교차하는 추세네요.

 

 

 

거래소별 비트코인 볼트 시세가 모두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비트코인 볼트의 인기를 실감해 볼 수 있네요. 앞서 말씀드린 유명한 거래소들이 비트코인 볼트를 모두 취급하고 있어요.

 

거래소 별 비트코인 볼트 시세 리스트

 

하단의 차트들은 차례대로 비트코인 볼트 시세를 일, 주, 월, 년 차트를 나타낸 모습입니다. 비트코인 볼트가 도입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 주 차트를 제외한 월, 년 통계가 거의 비슷한 양상을 보이는데요.

 

 

 

대체적으로 우상향 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비트코인은 주기적으로 시세를 빠르게 확인해주시는 것이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비트코인 볼트는 큰 리스크가 없다는 전제하에 앞으로도 전망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어디까지나 선택은 본인의 몫이죠. 본인에게 맞는 비트코인 볼트 시세 차트를 기준으로 삼으시고 주기적으로 관찰하신 후 매수를 고민하시길 추천드려요.

비트코인 볼트 시세 일, 주 차트
비트코인 볼트 시세 월, 년 차트

위의 모든 자료들은 코박이라는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 비트코인 볼트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암호화 화폐 시세에 대한 정보도 찾기 쉽더라고요.

코박 검색창

검색창에 코박을 검색해보셔도 되지만 링크를 걸어드릴게요. 혹시라도 비트코인 볼트 시세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암호화 화폐 시세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타고 한 번 구경해보세요. 해당 사이트와 아무련 관련이 없습니다. 검색하다가 찾아낸 사이트예요.

https://cobak.co.kr/exchange/coin-bitcoin-vault

코박 비트코인 시세 검색창

이상으로 비트코인 볼트 시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분석 하셔서 많은 수익 챙기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비트코인 시세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레이븐 코인 시세

클레이 코인 시세

에이다 시세

SK하이닉스 배당금

 

 

 

 

'Money 및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매도 금지기간  (0) 2020.08.14
이재명 관련주  (0) 2020.08.13
대구시 2차 재난지원금  (0) 2020.08.12
쿠페이머니 인출  (0) 2020.08.12
제로페이 사용법  (0) 202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