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크론 퓨어소프트 후기 (내돈내산)

파크론 퓨어소프트 후기 (내돈내산)

이 리뷰는 내 돈 주고 직접 사서 쓰는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파크론 온더로드 퓨어소프트

안녕하세요. 파크론 퓨어소프트에 대한 구매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최근에 아파트에서 살면서 층간소음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예요. 저는 운이 좋게도 연세가 지긋하진 분들이 윗세대에 살고 계셔서 층간소음 걱정 없이 살고 있습니다. 하. 지. 만... 아이가 둘이라서 저희 아랫 세대에는 항상 죄인처럼 죄송한 마음으로 살고 있어요.(마주치면 미안한 마음) 고맙게도 아직까지 항의하신다거나 하지는 않으시네요. 출산하고 처음 구매했던 매트는 '알집매트'였어요.

접이식이라 보관이나 이동도 양호하고 매트 두께도 두꺼워서 층간소음에도 그만이었죠. 물론 장점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두껍고 디자인이 투박해서 인테리어는 포기하고 살았고 가끔 뒤집어서 말려주지 않으면 새~콤한 냄새가 올라온답니다. 게다가 가격도 조금 비쌌지요. 최근에 이사하면서 아이들 놀이방을 하나 만들어줬는데 여기에 쓸 매트를 찾아봤답니다. 때마침 '파크론'에서 매트 할인 행사를 딱!! 해주더라고요. 검색을 통해 알아본 매트는 파크론 퓨어소프트!! 가격도 크기도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구매 구매 구매!!! 네. 3장 샀습니다. 

디자인은 파크론 퓨어소프트 중에서 '퓨어 온 더 로드'와 '퓨어 치즈 온 더 마우스'로 결정했어요. 사이즈는 2500*1400으로 하니 놀이방에 약간 모자라게 맞더라고요. 거거 익선이라고 큰 게 좋네요. 더 큰 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파크론 퓨어소프트 사이즈가 사실 애매해요.

배송은 사실 상당히 별로였어요. '파크론 몰'에서 배송을 해줬는데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박스가 군데군데 저렇게 공격을 당했더라고요.

내 파크론 퓨어소프트 괜찮니? 뭐 박스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야 하냐? 싶겠지만 제가 아는 지인 분은 구매한 모든 상품의 박스를 보관하시더라고요.(중고로 판다나 어쩐다나...) 개인적인 취향이니 이해해주세요.

'파크론 유아 매트' 배송 박스 상태

오다가 어떤 습격을 당하면 저렇게 되나요? 열어보기 전에 내용물 걱정부터 했네요. 그래도 배송 자체가 상당히 빨라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크론 몰'이지만 배송이 쿠팡처럼 빨라요. ㅎㅎ

상처 입은 박스 상단을 서둘러 얼어봤어요. 뽀얀 '파크론 퓨어소프트 유아매트'가 돌돌돌 말려있었어요. 다행히 박스 상태와는 달리 내용물에는 전혀 손상이 없었어요. 

제법 두툼한 포장으로 단단하게 고정해놨습니다. 야밤에 저거 제거한다고 땀 좀 났네요. 가운데는 휴지처럼 종이심이 들어있어요. 포장 하나는 기가 막히네요. '파크론 퓨어소프트' 센스 굿!

비닐 제거 후에 바로 아이방에 세팅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파크론 퓨어소프트 유아 매트'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한 것 같아요. 색감도 이뻐요. 촉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두께는 두껍지 않지만 아이들이 놀이방에서는 많이 뛰지 않아서 층간 소음 방지에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아래층에 가보지는 않았어요. ㅜㅜ

'파크론 퓨어 치즈 온 더 마우스'에는 저렇게 앙증맞은 쥐가 리듬 체조를 하고 있어요. '파크론 퓨어 온 더 로드'에는 아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를 군데군데 그려놨어요. ㅎㅎ 아이들이 버스랑 표지판을 좋아하네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파크론 퓨어 치즈 온 더 마우스'가 마음에 들어요. 살짝 노리끼리해서 눈이 편하네요. 

같이 동봉된 '파크론 퓨어소프트 유아매트' 설명서예요. 좋은 말은 다 쓰여있는 것 같아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는 설명서를 잘 읽지 않아요. ㅎㅎ때마침 할인을 해줘서 가격적으로는 마음에 들게 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달 정도 써보니 이래저래 지적할 부분이 좀 있네요.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인 '파크론 퓨어소프트 유아 매트'는 냄새가 제법 있어요. 아이들 용품은 원래 좀 민감하잖아요.  환기를 1주일 넘게 했고 사용한 지 한 달이 넘었는데도 창문을 닫아보면 아직도 냄새가 좀 있어요. 두 번째로 복원력이 좀 실망입니다.

놀이방 유아 매트는 특성상 아이 장난감이 항상 올려져 있는데 이 부분에서 복원이 잘 안돼요. 마지막으로 이건 저희 집 마루 특성을 좀 따져봐야겠지만 아이들이 놀거나 어른이 밟았을 때 밀리는 감이 있어요. 이것들은 파크론 퓨어소프만의 특성일까요? 위 세 가지 말고는 다 만족해요. 싸게 잘 사서 사용 중입니다. 모두 잘 따져보시고 현명한 구매가 되길 바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와이업 올데이 하이체어 후기(내돈내산)

차일드스타 안전문 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