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차일드스타 안전문 후기 (내돈내산)

차일드스타 안전문 후기 (내돈내산)

이 리뷰는 내 돈 주고 직접 사서 쓰는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차일드스타 안전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이 벌써 돌이 훌쩍 지났어요. 이제 두 아이 모두 집에서 이동할 때 뛰어서만 다닌답니다. 화장실에서 볼일 볼 때 아이들이 가끔씩 돌진하며 달려들려고 해서 안전 문을 설치가 불가피해졌네요. 아이들은 진짜 전력을 다해 뜁니다. 와이프에게 구매는 부탁하고... 설치만 했습니다. 유아 안전문 이런 건 다들 사용하시나요?? 가격은 인터넷 찾아보시면 금방 아실 거예요. 가격정보는 검색창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쿠팡에서 샀습니다. 싸고 빠르니까요. 로켓 와우 짱짱맨. 집에 와보니 택배가 딱 와있네요. 요즘은 참 빨라서 좋네요. "차일드스타 안전문" 중형!! 음 모르는 브랜드 군... 더 뉴?? 신제품인 건가... 신제품은 언제나 옳다!!

차일드 스타 박스포장

아이들 재우고 설치해야지 마음먹었습니다. 사실 이 시간이 아니면 시간이 안 납니다. 다들 아시죠?

차일드 스타 박스 포장

배송된 '차일드스타 안전문'의 박스 포장 상태는 매우 양호했습니다. 모서리마다 저렇게 스티로폼으로 붙여놨고 흔들리지 않게 케이블 타이로 잘 고정했네요. 제품 자체 포장도 깔끔해서 쓰레기도 별로 안 나오더라고요.

완벽한 포장 덕분인지 제품 자체의 불량은 없었습니다. 사실 새 제품에 불량 있으면 처음부터 기분이 나쁘잖아요. 차일드 스타 센스 굿! 일단 포장은 통과!

차일드 스타 구성품

차일드스타 안전문 설치 시 참고사항 설명서예요. 이것과 함께 교환 반품 처리하는 종이까지 아주 만족이네요. (센스 있구먼...) 설명서는 엄마들도 설치 가능할 정도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물론 설치는 아빠 몫이죠.

자 그럼 설치될 장소를 한번 볼까요. 저희 집 화장실 입구는 평범합니다. 중형이면 충분!! 구매 전 사이즈 체크를 잘해주세요. 넓이 별로 사이즈가 다릅니다.

차일드 스타 설치 전

설치도 아주 간단합니다. (사실 다른 브랜드는 안 해봤어요.. 차일드스타 안전문이 처음...) 입구와 닿는 모서리 4군데에 지지대를 넣고 돌려주시면 됩니다. 돌리다 보면 양쪽으로 지지하면서 꽉 조여지는 순간이 옵니다. 그럼 끝! 

설치하는데 정말 몇 분 안 걸린 것 같아요. 정말 쉽군요. 처음엔 이게 다야? 하면서... 당황할 수 있지만 앞뒤로 흔들어 보면 고무로 된 패킹 때문인지 잘 흔들리지 않아요. 보기보단 나름 튼튼해요.

차일드 스타 조립 설치

각 모서리에 있는 지지대를 사정없이 돌리면 안전 문이 가운데로 조여지는 방식입니다.  입구와 닿는 동그란 면은 미끄러짐 방지가 됩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많이 불안해 보이죠? 그래도 제법 튼튼해요. 마지막으로 락이 있는 부분을 조여주시면 됩니다.

차일드 스타 설치

좌측 사진을 보시면 잠금 부분이 벌어져있는 걸 발견하실 거예요. 하지만 이건 물건 하자가 아닙니다.  지지대를 조이면 저 부분이 우측 사진처럼 서서히 가까워지면서 척!! 하고 잠깁니다.(하자 아니에요...) '차일드스타 안전문'만의 방식인가?? 왜 저렇게 했는지 이해는 안 되지만 ;; 하단부에 추가로 안전 레버가 달려있어서 더욱 안전하네요. 요거 쓰시는 분들 계실까요? 허리를 굽혀야 해서... (귀찮아서 저렇게는 안 할 것 같아요.)

차일드 스타 하단 잠금 레버

설치가 완료된 '차일드스타 안전문은 이런 모습이지요!

차일드 스타 설치 후

생각보다 튼튼해서 놀랬어요. 재질도 철제라 오래 사용이 가능할 것 같고 탈 부착이 쉬워서 옮기기도 좋습니다.

튼튼하네요. 저렇게 설치하고 볼일을 보노라면 내가 우리 속 동물이 된 느낌이... 도둑처럼 야밤에 뚝딱 설치 완료!! (밤이라 사진이 어둡네요...) 그럼 이상으로 차일드스타 안전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와이업 올데이 하이체어 후기(내돈내산)

파크론 퓨어소프트 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