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아이패드 구매(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아이패드 구매(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구매하고 사용한 지 벌써 2달이 다 되어갑니다. 아직도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구매하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구매가 그렇듯 같은 퀄리티라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이지요. 그럼 어떻게 구매를 해야 만족할 수 있을까요?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가격적인 면에서 다양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현재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물량이 많이 풀려서 국내 다양한 업체에서 구매 후 수령이 가능하지만 여러 가지 조건을 따져보셔야 합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맥북가격

애플은 가격적인 면에서 정가 정책을 실시하고 있지만 '묻지 마 환불'이라는 확실한 환불제도를 갖고 있습니다. '묻지 마 환불'은 말 그대로 제품을 수령하고 활성화를 하더라도 일정 기간 내에서 아무 이유도 따지지 않고 환불을 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ㅋㅍ이나 ㅇㅁㅍ같은 업체들도 환불 제도를 실시하고 있지만 애플의 그것처럼 확실히 환불을 해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아이패드 가격

묻지 마 환불이 왜 중요할까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경우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고하고 QC 부분에서 상당히 아쉬운 면이 많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언박싱이나 인증 게시물을 보면 이게 고가의 제품이 맞나 싶을 정도로 초기 불량이 상당합니다.

일명 '쩍쩍 이', '불량 화소', '아이패드 휨', '스크래치' 등등 그 종류도 다양하고 양품을 뽑는 것 자체가 복불복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개인마다 민감한 정도가 다르지만 같은 돈이라면 양품을 가져야 한다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이치죠.

여기까지 말씀드렸으니 '묻지 마 환불'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아 물론 리셀러 매장에서 양품을 잘 뽑을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콧방귀를 뀌시겠지만 저는 뽑기운이 상당히 안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물론 제값을 주지는 않았어요. 

자!!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야 한다면 어떻게 사야 조금이라도 쌀까? 우리는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라는 시스템을 이용해야 합니다.

애플은 교육할인스토어라는 제도를 통해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약간의 할인된 가격으로 일부 품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제도를 이용하시면 엄청난 금액은 아니더라도 '묻지 마 환불'이 보장된 제품을 약간의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나는 학생도 아니고 교직원도 아닌데??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제도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제 대답은 네. 가능합니다. 저도 학생&교직원이 아닙니다. 그런데 구매해서 현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애플에서 교육할인스토어 제도를 운영할 때 일종의 자격 요건 심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게 전수검사가 아닌 랜덤입니다. 그래서 가능한 겁니다.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랜덤으로 자격 요건 심사 메일이 오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지목되지 않으면 심사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살 수 있습니다. 애초에 이 메일이 올까 봐 구매를 못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한번 던져보는 겁니다. '뭐 걸리면 취소하지'라는 마음가짐으로요. ㅎㅎㅎ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가격

네이버 검색창에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라고 치시면 아래와 같은 웹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애플 제품을 만나보세요. 모두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가격에서 구매를 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에서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구매했는데요. 제 지인은 맥을 이런 방식으로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고가의 제품일수록 할인의 의미가 더욱 커지는 것은 설명 안 드려도 아실 것 같네요. 안 그래도 비싼 애플 제품을 제값 다 지불하고 사기엔 많은 부담이잖아요. 우린 부자가 아니니까 말이에요. 설령 부자라도 저렴하게 사서 씁시다. 외국 회사니까요. ㅎㅎㅎ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아이패드 케이스 (ESR 리바운드 백커버 케이스) 내돈내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휨 테스트(bend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