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루마퓨전 리딤코드 (아이폰 아이패드 영상 편집 프로그램)

아이패드/아이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루마퓨전 리딤코드로 할인해서 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애플리케이션인 루마퓨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방법을 한 가지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에 나섰습니다. 우선 방법을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루마퓨전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루마퓨전은 IOS 운영체제에서만 사용 가능한 영상편집 어플로 단순히 컷을 편집하는 기능만이 아니라 트랜지션, 각종 효과, 자막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더불어 직관적인 레이아웃은 초보자도 빠르고 쉽게 적응이 가능할 수 있으며 터치가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어 손으로 편집하기에도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평가돼있습니다. 아이패드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동영상 편집에 관심을 갖게 마련인데 수많은 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 중에 하나를 추천하라고 한다면 지체 없이 루마퓨전을 추천하고 싶을 정도다. 실제로 필자도 이 어플을 구매하자마자 아무런 관련 강좌나 책을 찾아보지 않고 직관적으로 5분짜리 동영상을 편집했을 정도니 그 접근성의 쉬움은 말로만 표현하기엔 아쉬움이 남는다.

이런 장점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루마퓨전의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존재한다. 그것은 바로 가격!! 그렇다. 루마퓨전의 정상 가격은 37,000원이다. 오! 마! 이! 갓! 이 가격이 실화인가? 물론 가끔씩 할인을 하긴 한다. 앱스토어에서 할인했을 때 가격은 25,000원이다. 가끔 15,000원까지 할인을 한다고 들었지만 언제 그 할인을 기다릴 것인가. 할인 공지는 루마퓨전의 페이스북에 올라온다고 하니 다음부터 소개해드릴 방법으로 구매하지 않으실 분들은 페이스북을 주목하시면 될 것 같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루마퓨전을 싸게 구입해보자. 앱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어플은 리딤코드를 이용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미국 계정으로 애플 앱스토어 계정을 별도로 만들어서 구매를 하는 방식이다.

그럼 리딤코드를 이용해서 구매할 경우 얼마에 살 수 있나? 금일 시세로 19,000원대에 똑같은 어플을 구매할 수 있다. 정상 가격에서 무려 18,000원이나 할인!! 

이제부터 아래의 내용은 필자가 추천하는 리딤코드로 어플을 싸게 살 수 있게 해주는 곳에 대한 내용이다. 리딤코드로 어플을 파는 업체가 많은데 검증되지 않은 업체를 이용하다 보면 낮은 확률로 피해를 볼 수 있다. 아래의 업체는 일종의 구매대행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된다. 링크를 타고 확인해보면 알겠지만 후기와 스마트 스토어 평점이 업체가 얼마나 믿을만한지 간접적으로 나타내 준다.

업체명은 도깨비앱마트!! 물론 필자와는 아무런 관련도 없고 홍보의 대가로 그 어떠한 것도 받지 않는다. 포스팅을 해주는 이유는 도깨비앱마트도 아마 당황스러울 것이다. 그냥 필자는 비싸게 샀지만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싸게 이용하시라는 차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smartstore.naver.com/appmarket/products/4836052791

 

루마퓨전 (LumaFusion) iOS 아이폰 아이패드 리딤코드 : 도깨비 앱마켓

[도깨비 앱마켓] iOS, MacOS, Windows apps

smartstore.naver.com

리딤코드를 이용한 구매방법이나 상세 사항들은 위 업체 스마트 스토어를 타고 들어가면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더 설명하면 진짜 이상해질 것 같아서 여기까지 하겠다. 그럼에도 솔깃한 몇 가지 정보는 아래에 기재해본다.

 

앱스토어 정품 애플리케이션을 종류에 무관하게 상당한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앱스토어에는 진짜 엄청난 유료 어플들이 많다. 앱 개발 환경 자체가 좋다 보니 좋은 기술자들이 앱스토어로 몰려간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다. 여유가 생기면 앱 쇼핑을 한번 해야겠다. 아마 다음 월급날쯤...

업데이트, 재설치, 기기변경까지 모두 지원하며 코드 적용, 오류 해결까지 기술지원을 해준다고 한다. 루마퓨전뿐만 아니라 굿노트, 노타빌리티, 프로크리에이트 등등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필자는 리딤코드를 아이패드를 사고 100일이 지난 후에 알게 되었다. 물론 지금은 위의 해당 어플들을 제값 주고 샀다. 조만간 또다시 어플을 구매할 일이 있을 것 같다. 그땐 꼭 리딤코드로 구매하리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프로크리에이트 브러쉬 다운

아이패드 파우치 내돈내산 후기 (올뉴프레임 훌리가시)

아이패드로 인물 그림 그리기 (호아킨 피닉스 그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