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 최신개봉영화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 “<본 시리즈> 제작진”의 최신개봉영화

영화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드라마, 스릴러, 액션

러닝타임 : 110분

감독 : 브래드 앤더슨

주연 : 로자먼드 파이크, 존 햄, 쉐어 워햄

로자먼드 파이크
존 햄

내 나이 때에 액션, 스릴러 영화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맷 데이먼 주연의 '본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다. 바로 그 제작진이 초대박 스케일의 출연진과 함께 테러 타임 리밋 스릴러를 들고 돌아왔다. 이 자체만으로 영화에 관심을 갖기에 충분하다고 본다. 우선 위에 보이는 포스터는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의 메인 포스터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테러 발생 D-3부터 최후 6시간까지의 상황을 간접적으로 나타내고 있어 영화의 내용을 대략적으로 짐작하게 해 준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다음과 같다. 1972년, 극 중 이름 '메이슨'은 외교관으로 레바논 소년 '카림'을 돌보던 중 그의 형 '라미'의 테러로 부인이 살해되고 만다. 10년 뒤 현재 '메이슨'은 제안에 의해 주어진 시간 내에 CIA 요원과 테러리스트의 목숨을 맞교환해야 하는 협상 작전을 위해 레바논 베이루트로 투입되는 이야기이다.

'본 시리즈'로 이미 흥행을 맛본 제작진은 고도의 긴장감과 실감 나는 '타임 리밋 테러 협상'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게다가 초호화 캐스팅 역시 영화를 보게 만드는 요소중 하나다. '본 시리즈'에 이어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가 제작진에게 다시 한번 대박을 안겨줄 수 있을지 지켜 볼일이다.

묘하게 최근에 있었던 레바논 베이루트 폭발 사고와 개봉 시기가 비슷해서 직/간접적으로 홍보가 되고 있는 듯하다. 나 역시도 베이루트 폭발 사고 영상을 검색하다가 개봉 소식을 접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영향이 아주 없다고는 못하겠다. 아무튼 테러나 폭발 같은 대형 참사가 가 홍보에 이용되어서는 안 되지만 말이다.

그나저나 코로나 19로 인해 극장가 상황이 예전만 못하다고 들었다. 나 역시도 극장에 못 간 지 제법 된 것 같다. 이런 상황인지라 정작 기다리는 대박 영화들은 줄줄이 개봉을 연기하고 있는데 예상치 못하게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가 개봉을 해줘서 개인적으로 반가운 마음이다. 코로나 사태가 빨리 진정되어 좋은 영화들이 영화관에서 관객들의 관심을 듬뿍 받았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의 메인 티저를 유튜버 킷싱 님의 채널에서 퍼왔다. 혹시 문제가 된다면 자체 삭제할 예정이니 다양한 방법으로 연락을 주시면 좋겠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tu.be/J7vvl9boXs0

위 영상은 유투버 '킷싱'님이 올리신 티저 영상의 링크입니다. 문제가 된다면 자체 삭제하겠습니다.

 

읽어볼 만한 글

트와일라잇 로버트 패틴슨 아이패드 인물화 드로잉 (프로크리에이트)

아이패드로 인물 그림 그리기 (호아킨 피닉스 그려보기)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밀의 숲 2 출연진  (0) 2020.08.12
새싹보리 먹는법  (0) 2020.08.08
조두순 출소일  (1) 2020.08.05
루마퓨전 리딤코드 (아이폰 아이패드 영상 편집 프로그램)  (0) 2020.08.05
프로크리에이트 브러쉬 다운  (0) 20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