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이재명 관련주

이재명 관련주

현재 여권 유력 대선 후보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관련주! 일명 이재명 관련주를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에이텍입니다. 이재명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텍은 LCD 디스플레이 응용제품을 제조, 생산 판매할 목적으로 1993년 설립된 후 코스닥 시장에는 지난 2001년 5월에 상장되었다.

다들 잘 알고 계시는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굿디자인을 수상한 슬림형 PC, LED 모니터 및 절전형 PC, 엘리베이터 DID 및 금융 모니터 등을 개발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력 시장으로는 공공기관용 모니터 및 PC 시장을 상정하고 있고, 공공기관용 모니터 및 PC 조달시장에서 무려 20%를 상회하는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2020년 8월 13일 현제 시세를 보시죠.

에이텍 시세

2020년 8월 13일 에이텍은 +20%를 넘나드네요. 이미 빠르게 선점하신 분들은 많은 수익을 가져가셨을 것 같네요. 거래량이 1천만 근처에서 노는 것을 보니 방향성은 완고하네요. 전일 3만 5천 원대에서 매수하신 분들은 오늘 입이 귀에 걸리셨겠어요. 

에에텍 일봉

주식은 물론 실적이나 회사 가치로 접근하는 것이 상식이긴 하나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과 같은 일명 테마주는 일봉이나 분봉을 보시고 단타로 접근하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물론 주식을 엄청 잘하시는 분이라면 실력대로 운영하시면 좋겠지만 저 같은 초보는 이재명 관려주와 같은 테마주를 다루실 때에는 시시각각 변하는 소식에 둔감하므로 최대한 보수적으로 접근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

에이텍 주봉

앞서 말씀드린 이재명 관련주 분석과는 별로 관련이 없는 주봉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월봉

월봉 역시 단타, 스윙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차트입니다. 

이밖에 추가적으로 에이텍을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투자정보들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투자정보

클릭해보시면 종목뉴스, 기업실적 분석, 동일업종 비교 자료입니다. 종목뉴스로는 최근에 별게 없어요. 금일 상승은 이재명 관련주로 주목받았다는 것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거래원정보

차례대로 당일, 5일, 20일의 거래 원정 보입니다. 금일 하루 동안의 거래량이 20일 거래량의 1/10을 차지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거래량이 많다는 것은 주식으로서는 호재입니다. 다만 단순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투자정보

좌측은 시가총액 및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의 기본 정보들입니다. 클릭해보시면 PER, PBR, EPS, 시총 등의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 두장은 각각 외국인과 기관의 매매동향을 보여주는 자료인데요. 이재명 관련주처럼 테마주인 경우 최근의 동향만 보시면 될 것 같아서 1개월 자료만 준비해봤습니다.

외국인은 최근에 매도를 기관은 최근에 매수를 했네요. 이상으로 이재명 관련주인 에이텍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이밖에도 이재명 관련주가 많은 것으로 알지만 금일은 주목받은 에이텍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투자는 어디까지나 개인의 몫이므로 철저하게 분석하신 후 소중한 투자금을 잃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그럼 성투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신라젠 상장폐지, 거래재개 17만 소액주주

비트코인 볼트 시세

'Money 및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슬라 액면분할  (0) 2020.08.14
공매도 금지기간  (0) 2020.08.14
비트코인 볼트 시세  (0) 2020.08.13
대구시 2차 재난지원금  (0) 2020.08.12
쿠페이머니 인출  (0) 202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