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쿠페이머니 인출

쿠페이머니 인출

쿠팡 로고

쿠팡에서 각종 혜택을 주면서 쿠페이라는 제도를 도입했는데요. 쿠페이는 쿠팡이 제공하는 쉽고 빠른 간편 결제 서비이에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쿠팡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각종 혜택이 정말 많은데요. 이런 혜택에 빠질 수 없는 제도가 쿠페이머니 할인이에요. 그런데 쿠페이머니 충전을 할 때 사실상 최소 충전 금액이 10만 원이다 보니 그 이하를 사용하시고 남는 돈에 대한 인출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보통 놔두고 쓰셔도 무방하지만 할인 때문에 잠깐 쿠팡에 접속하신 분들도 많잖아요. 그래서 모바일과 PC를 이용해 생각보다 쉽게 쿠페이머니 인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써 내려갑니다. 아래 글을 따라가 보시면 보다 쉽게 쿠페이머니 인출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쿠페이머니 인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마이쿠팡 이모티콘

우선 PC 버전의 경우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상단 오른쪽에 마이쿠팡 -> 결제수단, 쿠페이 관리 -> 쿠페이 머니 -> 인출하기 버튼을 차례로 눌러서 쿠페이머니 인출이 가능합니다. 

쿠페이머니 인출 방법 Q&A

다음으로는 우리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모바일 앱의 경우인데요. 위의 절차랑 정말 똑같습니다. 동일하게 하단에 있는 마이쿠팡 -> 결제수단, 쿠페이 관리 -> 쿠페이 머니 -> 인출하기 버튼을 눌러서 쿠페이머니 인출을 해주시면 됩니다.

쿠페이머니 인출하실 때 내 계좌로 인출을 하시면 이용 시 즉시 인출이 된다고 하고요. 직접 입력을 선택하시면 등록 후 이용 시 1~3 영업일이 소요된다고 하니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꼭 내 계좌로 인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쿠페이머니 인출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쿠페이머니 충전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드릴게요.

쿠페이머니 충전 방법 Q&A

쿠페이머니를 충정하실 경우에도 두가지 방법 모두 가능합니다. PC 버전, 모바일 앱 모두 동일하게 마이쿠팡 -> 결제수단, 쿠페이 -> 쿠페이머니 ->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서 쿠페이머니를 충전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여러분의 돈이 쓸데없이 잠자는 일이 없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제로페이 사용법

대구은행행복페이(대구행복페이카드) 사용처, 충전

온통대전 캐시백 유효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