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휴머니젠 관련주

휴머니젠 관련주

휴머니젠이 나스닥 사장을 앞두고 액면병합을 완료했다는 소식입니다. 액면병합을 완료한 휴머니젠 주가는 지난 주말 약 24%나 급등을 하기도 했습니다. 휴머니젠은 미국에 위치한 신약개발사로 장외시장에서 거래되며 나스닥 상장 요건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액면병합이 마무리되었으니 일정 가격이 유지된다면 무리 없이 나스닥에 상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휴머니젠을 직접 투자하시면 좋겠지만 국내에도 휴머니젠 관련주가 존재합니다. 지금부터 휴머니젠 관련주를 한번 같이 알아보시죠.

 

 

휴머니젠 관련주 케이피엠테크 & 텔콘RF제약

케이피엠테크와 텔콘RF제약은 공동으로 49억을 투자해 휴머니젠의 주식 460만 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휴머니젠의 나스닥 상장 절차가 마무리될 경우 당연하게도 케이피엠테크와 텔콘RF제약이 보유한 주식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휴머니젠 나스닥 상장이 가시권에 들어오면서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케이피엠테크와 텔콘RF제약이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나스닥 상장을 제외하고도 휴머니젠의 코로나 19 치료후보물질인 렌질루맙이 미국 국립보건원이 후원하는 BET임상에 포함돼 있다는 사실도 양사 보유 주식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휴머니젠이 보유하고 있는 파이프라인의 국내 판권 협의에 유리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1. 휴머니젠 관련주 - 케이피엠테크 주가

휴머니젠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케이피엠테크 주가 일봉, 주봉, 월봉 차트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주봉상 저점인 474원을 기록한 후 지속적으로 상승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금일 휴머니젠 임상3상 소식에 힘입어 케이피엠테크 주가는 22.48% 상승한 1,885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만 단기간 급등을 연출하는 상황은 초보 투자자들에게 매우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철저히 분석하시고 접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 코로나 19 치료제 이슈로 급등한 주식들의 흐름과 매우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스닥 상장으로 인한 호재도 구체화된다면 한번 더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 휴머니젠 관련주 - 텔콘RF제약 주가

두 번째 휴머니젠 관련주인 텔콘RF제약 주가 일봉, 주봉, 월봉 차트입니다. 케이피엠테크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주목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포스팅 시점을 기준으로 4% 상승인 5,75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점 대비 상당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동일합니다. 케이피엠테크와 마찬가지로 나스닥 상장 호재와 코로나 19 치료물질 개발에 대한 기대감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휴머니젠 관련주 포스팅을 마치며

휴머니젠의 렌질루맙이 임상3상에 대한 중간결과를 발표했는데요. 후보물질에 대한 안정성이 입증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데이터안전점검위원회에서 만장일치의 결과로 임상3상을 기존대로 계속 진행할 것을 권고했다고 하네요. 코로나 19 치료 후보물질의 임상 3상이 예정대로 잘 진행된다면 나스닥 상장으로 인한 호재와 코로나 19 치료제 개발로 인한 실적 상승 두 가지를 모두 노려볼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네요.

 

 

여기에 케이피엠테크와 텔콘RF제약의 경우 국내 판권에 대한 협의를 이미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미뤄보아 휴머니젠의 행보에 가장 많은 수혜를 받는 기업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19 관련주의 경우 이슈에 급등하고 하락하는 것을 반복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맹목적인 투자는 지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상 분석하시고 공부하셔서 소중한 투자금을 지키는 것이 좋은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시고 소식을 가까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휴머니젠 관련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신풍제약 주가

'Money 및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젠텍 주가  (0) 2020.09.17
테슬라 주가  (2) 2020.09.16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0) 2020.09.14
진원생명과학 주가  (0) 2020.09.11
엘지생활건강 주가  (0) 2020.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