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삼성전기 주가

 

삼성전기 주가

 

삼성전기 로고

 

삼성전기가 3분기 초과 성장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전기 주가와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도 아주 조금 가미될 수 있다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그럼 삼성전기 주가에 대해서 한번 같이 알아보시죠.

 

삼성전기 매출 및 자산

 

삼성전기 전망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삼성전기의 이번 3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크게 웃돌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MLCC(적층세라믹콘덴서)와 반도체 기판 실적이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입니다. 증권가 분석에 따르면 삼성전기는 3분기 매출 2조 1929억 원(영업이익 2743억 원)을 거둘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전년을 기준으로 3.6% 줄은 수치이지만 영업이익은 오히려 52% 늘어난 수준입니다.

 

 

삼성전기 주가를 견인하는 라인업

 

5G 스마트폰용 초소형 및 고용량 제품의 비중이 상승했고 이에 따라 출하량과 판매단가가 전 분기 대비 높아져 MLCC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는 데다, 삼성전자발 스마트폰 출하량이 증가함에 따른 실적 개선으로 인해 반도체 기판 매출액 역시 증가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전기는 세계 2위 MLCC 업체로 향후 5G와 미래차 수요에 따른 MLCC 파트의 초과 성장은 이미 오래전부터 예견되어왔다는 분석이 지배적입니다. 삼성전자의 성장은 곧 삼성전기의 성장으로 연결되는 셈입니다. 앞으로 카메라, 렌즈 등 모듈의 핵심에 필요한 중요 기술의 필요성이 대두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삼성전기의 동반 성장 구도는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 시장, 미래차 시장의 성장성을 의심하는 투자자 분들을 별로 본 적이 없습니다. 

 

 

삼성전기 비전

 

삼성전기 주가 차트

 

삼성전기 주가 일봉, 주봉, 월봉 차트

 

삼성전기 주가 일봉, 주봉, 월봉 차트입니다. 증권가에서는 주로 투자의견을 매수 쪽에 비중을 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몇 거래일 연속으로 삼성전기 주가가 하락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사실 이번 주 증시에서 오른 종목 찾기가 별따기라는 점은 인지하셔야 합니다. 증권가에서 내놓은 목표주가는 160,000원 안팎이지만 다들 잘 아시다시피 목표주가대로 움직여주는 주식 종목은 별로 없습니다.

 

 

 

삼성전기 주가는 현재 135,000원 전후로 거래되고 있으며 월봉상의 흐름을 보면 저점인 44,800원 대비 166,000원을 찍고 잠시 내려앉아 바닥을 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향후 5G 시장 확대와 파워인덕터 등 신제품의 출시 등으로 주가를 견인해줄 호재가 아직 존재하는 만큼 투자자 입장에서 주목해야 하는 주식 중에 하나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실적까지 동반된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어 보입니다. 아래의 컨센서스는 삼성전지 주가를 예단해볼 수 있는 지표들입니다. 

 

 

삼성전기 주가 컨센서스

 

삼성전기 주가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삼성전기 라인업

3분기 삼성전기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으로 분석한 리포트가 나오면서 삼성전기 주가가 탄력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을 한번 더 언급해보자면 5G 스마트폰 시장, 미래차 시장의 두 호재만으로도 성장성을 의심할 여지가 없는 주식으로 보입니다. 애플의 5G 폰 출시 경향만 보더라도 5G 시장의 확대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개인적으로 판단됩니다.

 

 

 

삼성전기 주가를 꾸준하게 모니터링하면서 좋은 타이밍에 매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에는 100%가 없습니다. 투자를 하시기 전에 분석은 필수사항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인마다 감내할 수 있는 리스크가 다르고 종목을 보는 안목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소중한 투자금을 사용하시기 전에 철저히 분석하는 습관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삼성전기 주가와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삼성전기 제품 라인업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SK하이닉스 배당금

 

'Money 및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 머피의 시스템 트레이딩 10가지 원칙  (0) 2020.09.26
카카오뱅크 상장  (0) 2020.09.25
두산퓨얼셀 주가  (0) 2020.09.23
일신바이오 주가  (2) 2020.09.22
엘지화학 주가  (0) 2020.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