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펩트론 주가

펩트론 주가

펩트론 CI

펩트론 주가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이는 파이프라인 상업화 추진 및 임상 자금 조달을 위해서 일반 공모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기 때문인데요. 유상증자 규모는 750억 규모입니다. 이 유상증자 소식으로 인해 어제 장후 시간외거래 시장에서 -15%의 하한가를 기록했고 오늘도 폭락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펩트론 주가와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펩트론 주가 폭락의 원인 유상증자

펩트론 오송 공장 및 비전

펩트론은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조달된 자금으로 항암 항체 치료제인 'PAb001' 개발 및 파킨슨병 치료 신약 'PT320'의 임상에 사용할 목적입니다. 추가적으로 전립선암 치료제인 'PT105'의 상업화를 위한 비용으로도 자금을 활용한다는 계획입니다.

 

 

펩트론이 개발중인 'PAb001'는 동물 실험에서 암세포를 완전히 완화시키는 것이 입증되면서 완치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 글로벌 기업들도 개발을 서두르고 있는 상황인 것으로 보이네요.

 

펩트론 강점 및 현탁액

'PAb001'는 초기 개발 단계에서 기술이전을 추진 중에 있다는 소식입니다. 임상 시료 및 전임상 시료의 생산과 제공을 위해 이번 유상증자로 인한 자금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펩트론 관계자는 언급했습니다.

 

페트론 NIH

'PT320'은 현재 임상 2상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부작용 없이 진행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임상 2상이 순조롭게 종료되면 글로벌 상업화를 위해 자금을 투입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펩트론 당녀병 차트 자료

'PT105'는 전립선암 치료제로 내년 상반기 임상 진행과 동시에 2022년 초 상업 생산 개시를 목표로 이번 유상증자 자금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펩트론 주가 차트

펩트론 주가 일봉, 주봉, 월봉 차트입니다. 

 

펩트론 주가 일봉, 주봉, 월봉

펩트론 주가는 어제의 유상증자 소식으로 인해 금일 -19% 전후로 움직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실 어제 시간외거래에서 하한가를 맞았기 때문에 금일의 이런 주가 흐름은 예견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점을 찍고 여러 거래일 연속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는 펩트론 주가입니다. 

 

펩트론 주가/상대수익률, 주가/거래대금, 외국인지분율/기관순매수
펩트론 주가 PER, PBR, 투자의견 목표주가 차트

 

위 컨센서스들은 펩트론 주가/상대수익률, 주가/거래대금, PER, PBR 차트들입니다. 펩트론의 성장성을 믿고 보유를 결정하신 분들이라면 컨센서스 파악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주식 종목은 운으로 하는 것이 아닌 분석으로 접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펩트론 주가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펩트론 합성기 및 대웅제약 기술이전

펩트론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를 통한 자금 조달은 주요 파이프라인 상업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추가적으로 2018년에 조달한 전환사채 255억 원에 대한 풋옵션 행사 시기가 내년에 도래할 예정이라 자본 충족에 대한 필요성도 언급했습니다. 펩트론 주가를 출렁이게 한 이번 유상증자의 신주배정기준일은 다음 달 16일로 예정되어있으며 신주 상장예정일은 내년 1월 13일입니다.

 

펩트론 기술이전

 

유상증자를 통한 이번 자금 조달로 펩트론의 파이프라인이 얼마나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다만 갑작스러운 유상증자 발표로 급락한 주가로 인해 피해를 보는 투자자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펩트론 주가와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펩트론 시설 및 장비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주식 투자 초보 손절매 타이밍

SK하이닉스 배당금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