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오난코리아 신제품)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오난코리아 신제품)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

 

올해도 역시나 기록적인 더위를 자랑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무시무시한 폭염’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코로나로 인해 야외 활동이나 해외여행 자제 분위기가 확산되며 '홈 바캉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오난 코리아는 실내 어디든 전기요금 부담 없이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의 3세대를 지난 5월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는 무선 써큘레이터 제품 분야에서 4 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면서 세계적으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첫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200만 대를 기록하며 무선 선풍기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

 

새롭게 디자인된 유선형 5 엽 블레이드는 기존 2 세대 모델에 비해 약 30% 강력한 바람을 제공한다. 게다가 전세대와 달리 직관적인 조그 버튼 및 120 도 회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오난코리아 측은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여 현존하는 무선 써큘레이터형 무선 선풍기 중 새로움을 선도하는 정상에 서 있다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

 

색상 및 디자인에 있어서도 요즘 트렌드에 적합한 샴페인 골드와 무광 화이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웜 화이트, 최근 트렌드 컬러인 톤 다운된 네오 민트, 시크하고 모던함이 돋보이는 네이비. 모두 세 가지의 세련된 색상을 선보인다.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 세대 모델은 수많은 무선 선풍기가 경쟁하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더 조용하고’, ‘더 오래가고’ ‘더 아름다운’이라는 소비자의 요구와 ‘와이어리스’이라는 최근 트렌드, 그리고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써큘레이터’라는 카테고리를 적절하게 접목시켰다. 이에, 무선 선풍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으로 대표되며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기록적인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

 

실제 ㈜오난코리아의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시리즈는 직장인, 캠핑, 육아, 학생 등 다양한 소비자층 사이에서, 저마다의 용도에 맞는 구매 사용 후기들이 공유되기 시작하면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

 

필자도 3세대를 사진 않았지만 2세대를 사서 약 1달 넘게 사용을 해봤다. 내 돈을 내고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무선이라는 편리함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해 기존에 사용 중인 선풍기보다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다만 배터리 용량 때문인지 잦은 충전 횟수와 완충 시간, 높은 풍량에서 느껴지는 큰 소음 등은 앞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가 아닌가 싶다. 이건 어찌보면 무선 써큘레이터의 숙제와도 같은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 대비 아주 훌륭한 제품인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2세대 제품이 고장 나거나 추가적으로 무선 써큘레이터가 필요한 상황이 되면 별다른 고민 없이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선풍기를 재구매할 예정이다. 

 

오난코리아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3세대

 

중국산 제품이 판을 치는 가운데 국내 업체에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가격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기분이 좋다. 루메나 무선써큘레이터의 출시를 기점으로 오난 코리아 같이 기술력 좋고 가격까지 착한 국내 업체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읽어볼 만한 글

루메나 무선선풍기 리뷰 (내돈내산)

에어컨 물, 냄새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