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비밀의 숲 2 출연진

비밀의 숲 2 출연진

비밀의 숲 2가 드디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밀의 숲 2 출연진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번 시즌이 방영할 것이라고 개인적으로는 예상도 못했어요. 비밀의 숲 1을 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전작보다 더 재미있는 후속작이 나올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항상 품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제 예상을 기분 좋게 깨 주시고 오는 8월 15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드디어 볼만한 드라마가 하나 생겼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비밀의 숲 2 출연진에 대해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주연배우를 보시죠. 황시목 검사역에 조승우와 한여진 경감역에 배두나입니다. 시즌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둘의 캐미가 엄청났었다는 것을 아실 텐데요. 시즌 1에서는 사실 러브라인이 없었어서 의아했었는데요. 이번 비밀의 숲 2에서는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밑으로는 비밀의 숲 2에서 감초같은 역할을 해줄 조연 배우들입니다. 사실 비밀의 숲 1에서는 모든 배우들 하나하나가 중요한 키를 품고 있어서 주연과 조연을 넘나드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번 시즌에도 각각의 역할에 맞게 엄청난 포인트들을 숨기고 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프로필을 보시면 눈에 익은 배우들도 참 많네요. 사실 시즌 1에서 빛을 본 배우들도 제법 있어서 이번에도 어떤 배우들이 주목을 받을지 내심 궁금합니다.

비밀의 숲 2 검찰청 사람들

시즌 1에서 서동재, 강원철은 각각 선역과 악역으로 맡은바 소임을 다 했는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비밀의 숲 2경찰청 사람들
비밀의 숲 2 한조그룹

극 중 이연재 말고는 전부 새로운 인물로 보입니다. 어찌 보면 그룹 인물에 빠질 수 없는 상무, 실장, 변호사 ㅎㅎ 교과서 같네요. 

비밀의 숲 2 용산경찰서

최윤수, 장건 등등 익숙한 인물들이 많이 보입니다. 사실 인물들이 많이 바뀌게 되면 시리즈 특성상 몰입도가 떨어지게마련인데 살펴본 결과 새로운 인물들도 많긴 하지만 익숙한 배우분들로 채워져서 몰입도에는 크게 지장이 없을 것 같아요. 기존 배우분들과 새로운 배우분들의 캐미가 드라마의 흐름에 큰 역할을 하겠네요. 기대됩니다.

슬슬 마직막 내용을 한번 볼게요. 출연진을 파악하셨다면 필수 코스죠.

비밀의 숲 2 인물 관계도입니다. 밑으로 스크롤이 좀 길다 보니 보기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끝까지 봐주세요. 이런 류의 드라마는 관계도 속에 어느 정도 힌트가 담겨있답니다.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드디어 주말마다 집에서 볼만한 드라마가 생겨서 드라마가 나와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게다가 시즌 1 부터 기다려온 터라 기대가 너무 많이 됩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데... 배우들 믿고 한 번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배우들 제작발표회 스틸컷을 보시고 미리 얼굴 익혀보세요. 

 

읽어볼 만한 글

상속세 면제한도(상속공제) 알아보기!!

임대차 3법 소급 적용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SE2 자급제  (0) 2020.08.14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1) 2020.08.13
새싹보리 먹는법  (0) 2020.08.08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 최신개봉영화  (0) 2020.08.06
조두순 출소일  (1) 20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