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사전예약

최근에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트렌드가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지인들 중에 스마트폰을 통신사로부터 구매하는 것이 아닌 자급제로 구매했다는 말을 혹시 들어보셨나요? 네 "스마트폰 자급제" 바로 이게 최근에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자급제란 무엇일까요? 말 그대로 스마트폰의 기계값을 전부 지불하고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마치 마트에서 물건을 사듯 모든 가격을 최초에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가격

그렇다면 스마트폰을 자급제로 구매하면 어떤 이득이 있을까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통신사로부터 스마트폰을 구매하게 되면 보조금 명목으로 일정 금액을 지원받게 됩니다. 공시지원금, 선택약정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이런 지원금을 받게 되고 약정기간 약 2~3년 동안 고액 요금제를 써야 하는 노예생활을 해야 하는 것이죠.

물론 공짜폰이나 가족결합할인 등등 통신사를 통한 스마트폰 구매에도 얼마든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그렇지만 약정기간이라는 한계가 분명 존재합니다. 그래서 요즘 트렌드는 애초에 스마트폰을 자급제로 구매하고 알뜰폰 가입을 통해 저렴한 요금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디자인

현재 사전예약 행사를 하고 있는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를 한번 말씀드려볼게요. 제가 가장 애용하는 쿠x 사이트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글이 아니니 안심하세요. 그 어떤 링크도 없어요. just 이해를 위한 예시입니다.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모델을 판매가 1,452,00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할인이 들어갑니다. 카드 할인을 통해 13% 약 188,760원이 할인됩니다. 그래서 최종 혜택 가는 1,263,24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위xx 같은 경우 친구 추천의 제도를 통해 추가적으로 더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를 구매하시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사이트에서 현재 할인되고 있는 혜택을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재는 위xx가 가장 매력적인 곳이라는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물론 추천이 잘 되었을 경우)

게다가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구매는 더욱 매력적입니다. 사전예약 사은품 3종을 현재 제공하고 있는데요.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사전예약 사은품 3종

여기서 옵션 1번을 선택한 후에 이것을 사용하지 않고 판매를 한다면 현재 시세 15~17만 원의 절약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구매하시면 번들 이어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한번 고려해볼 만한 옵션입니다.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사전예약 사은품

게다가 공통 혜택으로 갤럭시 워치3 출시 기념 3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사전예약이다 보니 진짜 많이 챙겨주는 것 같아요. 지난 아이폰 SE 사전예약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입니다. 카드 할인은 기본이고 무이자 할부에 워치 할인 쿠폰까지 주네요. 게다가 대망의 갤럭시 버즈까지 무료로 준다고 하니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로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안 살 이유가 있을까요?

이것 역시 중고xx에서 그래가 되고 있다고 하니 실제 체감 가격은 1,263,240원이 아닌 100만 원대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글을 작성하는 오늘이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모델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이네요.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혜택

필자도 오늘 저녁까지 고민을 해보고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모델을 사야 할지 결정해야겠습니다. 구매자의 입장에서 다양한 구매방법이 있으니 모두 고려해보시고 최대한의 혜택을 가져가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아직도 집 앞 매장에 덜컥 가셔서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나요? 네. 그런 분들 많습니다. 제 주변에도 많아요. 특히 부모님들 혼자 보내시지마세요.

갤럭시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디자인

제발 그러지 마세요. 하나하나 따져보고 구매하세요. 위와 같은 혜택들을 준비해 놓고 각종 사이트에서 구매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100만 원이 기본인 세상입니다. 1만 원이라도 헛트루 쓰지 마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글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비트코인 볼트 시세

이재명 관련주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테넷  (0) 2020.08.15
아이폰 SE2 자급제  (0) 2020.08.14
비밀의 숲 2 출연진  (0) 2020.08.12
새싹보리 먹는법  (0) 2020.08.08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Beirut) 최신개봉영화  (0) 2020.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