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포비돈 관련주

포비돈 관련주

포비돈 관련주 광동제약

포비돈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포비돈이라는 이름은 다소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대중들 사이에는 빨간약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포비돈은 상처가 생겼을때 세균의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바르는 일종의 소독약과 같은 개념입니다. 

 

포비돈 관련주 이슈 급상승

 

포비돈 관련주가 오르는 원인

포비돈 관련주 현대약품

최근 바이오, 제약 관련주가 급등을 연출하는 것은 99% 코로나 19 관련주로 엮이기 때문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포비돈 요오드 액이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짧은 기간 억제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포비돈 관련주가 급등을 연출하고 있네요. 연구기관이 미국 코네티컷 대학이라 신뢰가 보장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세계 보건기구 권고에 따르면 코로나 의심자가 포비돈 요오드 용액으로 20초가 입을 헹구면 전염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포비돈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이 있는지 아래에서 살펴보시죠.

 

 

 

 

 

 

포비돈 관련주

1. 광동제약

포비돈 관련주 광동제약 주가 일봉, 주봉, 월봉

- 광동제약은 포비돈 요오드 성분으로 이뤄진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를 판매하고 있다는 이유로 포비돈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광동제약은 한국먼디파마와 베타딘 등 일반의약품 및 의약외품 40여 종의 공동판매 협약을 체결한 호재가 있습니다. 

 

포비돈 관련주 광동제약 거래원정보

- 광동제약 주가 거래원 정보를 보시면 5, 20, 60일 외국인 순매매량이 오락가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금일을 기준으로 11,000원 대를 찍고 지금은 +8%의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포비돈 관련주 중에서는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2. 현대약품

포비돈 관련주 현대약품 주가 일봉, 주봉, 월봉

- 현대약품은 포비돈요오드 성분으로 이뤄진 '베세틴스크럽세액'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역시나 관련 제품 생산, 판매 이슈로 포비돈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현대약품입니다. 

포비돈 관련주 현대약품 거래원정보

-  현대약품 주가는 광동제약 주가에 비해서 비교적 주목을 덜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디까지나 포비돈 관련주의 관점에서 봤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광동제약 주가와 마찬가지로 거래원 정보에서 드러나는 외국인 순매매량도 오락가락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광동제약과 마찬가지로 금일 6,800원을 찍고 +4%의 상승을 보이면서 살짝 숨을 죽인 모습입니다.

 

 

 

 

 

 

포비돈 관련주 포스팅을 마치며

포비돈 관련주 광동제약 제품

예전 포스팅에서도 코로나 관련주의 급등을 이야기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관련주로 묶이면 이유를 막론하고 상승의 흐름을 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포비돈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광동제약, 현대약품도 이와 비슷한 흐름을 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테마주의 경우 단기간에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는 흐름을 보여주는 경향이 짙기 때문에 투자에 어느 정도 안목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테마주 투자를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포비돈 관련주 현대약품 제품

 

단기간에 수익을 바라보고 들어오는 투자자들이 많기 때문에 주주의 질 자체가 낮아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이는 지속적인 분석이나 모니터링 없이는 손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투자의 결정은 항상 말씀드리지만 본인의 몫입니다. 그 손실도 본인이 고스란히 가져갑니다. 투자를 하기 전 철저한 분석과 모니터링을 필수로 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투자금 잃으면 속 쓰리니까요. 그럼 이상으로 포비돈 관련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포비돈 관련주 현대약품 제품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휴머니젠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주가

제넥신 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