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미스터트롯에서 당당하게 진을 차지하고 어마어마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이 사랑의콜센타에서 하차한다는 루머가 네티즌들 및 커뮤니티 사이트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임영웅이 진짜 사랑의콜센타에서 하차할 것인가와 관련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이제는 트로트계에서 임영웅의 파급력을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팬덤이 무시무시합니다. 미스터트롯 이후에 또 하나의 히트 프로그램인 사랑의콜센타에 출연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데요. 최근 임영웅이 곧 사랑의콜센타에서 하차할 것이다 라는 루머가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초에 사랑의콜센타는 13화 분량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미스터트롯 탑 7의 못다 한 이야기를 전해주는 식의 편성이 구성되어있었다고 합니다.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13회까지?

제작진의 계획과는 달리 미스터트롯의 여파로 인해 매 회 엄청난 인기와 화제성을 낳으며 13화로는 끝낼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에 기존의 13화였던 편성을 변경하고 계속적으로 방송하겠다는 결정을 내렸는데요.

 

 

여기서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와 관련된 루머의 씨앗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방송이 연장으로 결정되면서 출연진 중 일부와는 의견 조율 과정에서 소식을 전달받지 못하는 등의 해프닝이 있었다고 합니다.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스케줄표

여기에 이를 입증하듯 사랑의콜센타 출연 일정이 빠진 임영웅의 스케줄표가 공개되면서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루머는 탄력을 받게되었습니다. 게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곡, 방영 일정에 대한 공지에서 임영웅과 관련된 내용이 누락되면서 사랑의콜센타 14화부터는 기존의 출연진이 출연하지 않는다는 소문이 급속도로 퍼지게 되었습니다.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는 사실 무근

상황이 이렇게 흘러가다 보니 가장 큰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 소속사 측에서는 임영웅의 사랑의콜센타 하차는 사실이 아니라는 내용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여기에 더불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팬들이 걱정할 일은 전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을 전하며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와 관련된 루머는 일단락되었습니다.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루머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이번 사건을 통해 임영웅의 팬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상 미스터트롯으로 인한 반짝 인기 상승이 아니었다는 반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기존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과는 달리 두터운 팬덤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트로트 마케팅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탑7

 

실제로 곧 출시될 쌍용 자동차 신형 렉스터의 홍보 모델로 임영웅이 발탁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한국 트로트가 어느 정도 흥행 파워를 누리고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고 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루머와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활동사진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불새 2020 등장인물

탈모약 없이 탈모를 막는 방법

주식 투자 초보 손절매 타이밍

증여세 면제한도

전원일기 일용이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캐선발대회 아리송해 데뷔  (0) 2020.10.27
아이린 인성  (0) 2020.10.23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0) 2020.10.22
애플워치se 폭발  (0) 2020.10.21
LG 롤러블 TV  (0) 2020.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