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이린 인성

 

아이린 인성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은 최근 이슈로 떠오른 스타일리스트 갑질 문제로 인해 아이린 인성이라는 단어가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도마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린 인성과 관련해서 스타일리스트 갑질과 관련된 SM 엔터테인먼트 소식과 아이린 사과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이린

 

아이린 인성 문제 관련 SM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밤 아이린이 해당 스타일리스트와 만나 경솔한 태도와 언행으로 상처를 준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했고, 성숙하지 못한 태도와 언행으로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어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아이린 인성 문제로 인한 책임을 깊이 통감하며 모든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관계자 및 스태프의 노고를 잊지 않고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이린 활동 사진

아이린 사과문

아이린도 이번 인성 문제로 인해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이 스타일리스트 분에게 상처가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며,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분들에 대한 도움에도 불구하고 큰 상처를 드린 점 깊이 후회하고 반성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앞으로 이런 일이 없더록 더욱 신중한 생각과 행동을 보여주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이린 인성 문제 추가 폭로

 

아이린 인성문제 발단

지난 20일 스타일리스트 A 씨는 자신의 SNS에 유명 연예인의 인성에 대한 익명의 폭로를 했습니다. SNS를 통해 덧붙인 'psycho', 'monster'라는 해시태그와 '난색으로 유명하지만'이라는 표현으로 인해 그 대상이 아이린이라고 좁혀지기 시작했는데요. 해당 게시글은 업계 관계자들의 좋아요를 받으며 논란이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부터 사실 확인을 했고 결국 해당 스타일리스트에게 사과를 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린은 아이돌로서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고 해당 게시글은 삭제되었으며 SNS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아이린 활동 사진

 

아이린 인성 문제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이번 아이린 인성 문제로 인해 이슈가 된 케이스 말고도 밝혀지지 않은 연예계 관련자들의 고충은 실로 엄청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 이슈로 인해 연예계 종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복지나 처우가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사실 연예인인 한 명이 스타가 되는 과정에서 그 밑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모르는 이는 드물 것입니다. 또한 이번 사건이 마녀사냥의 도구로 이용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고 나아가 상처 받은 모든 분들이 이에 상응하는 적절한 대우를 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이린 인성과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이린 활동 사진

 

아이린 활동사진

아이린 활동 사진에 대해 간략하게 올려봤습니다.

 

아이린 추가 활동 사진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불새 2020 등장인물

전원일기 일용이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영미 라디오  (0) 2020.11.03
부캐선발대회 아리송해 데뷔  (0) 2020.10.27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0) 2020.10.23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0) 2020.10.22
애플워치se 폭발  (0) 202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