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4 디자인

애플은 21일 아이패드 에어4와 아이패드 8세대의 국내 출시일을 29일이라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사전예약을 21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아이패드 에어4와 아이패드 8세대의 출시에 맞춰 각종 스펙 및 출시일, 가격 등 자세한 정보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 기능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과 사전예약

앞서 말씀드린대로 아이패드 에어4의 국내 출시일은 29일부터입니다. 국내 출시일에 맞춰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서 리셀러 매장에서 21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는데요. 대표적인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 사이트는 쿠팡, 11번가, 위메프, 롯데온 등이 있습니다.

 

 

 

사실 가격적인 면을 고려한다면 쿠팡이나 롯데온 등 리셀러 매장을 통한 사전예약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제가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할 당시 물량 수급에 대한 의구심 때문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를 선택했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4는 리셀러 매장을 통한 사전예약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 기능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 구매 팁

아이패드 에어4의 경우 고가의 모델이다 보니 리셀러 매장을 통한 사전예약 물량 QC에 대한 의구심이 항상 제기되곤 했었는데요. 이 부분은 개인적인 경험이나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의 의견으로 볼 때 크게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리셀러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 제품에 대한 의구심으로 가격적인 매리트를 원치 않으신다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에는 물량 부족을 겪을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세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경우 가격적인 매리트는 떨어지지만 묻지마 환불 제도 덕분에 제품을 활성화하더라도 얼마든지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으로 인한 환불에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 때문에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중복 결제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이패드 에어4 기능

 

여기에 학생이나 교직원이라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 교육 할인 스토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패드의 경우 교육 할인을 통한 구매가 가격적인 면과 묻지마 환불을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만,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엔 항상 경쟁이 심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아이패드 구매(애플스토어 교육할인)!!

 

아이패드 에어4 스펙

아이패드 에어4는 프로 모델을 기반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는 소식에 발표 전부터 상당한 기대를 모은 제품입니다. 베젤리스 방식에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거의 동일한 10.9인치 크기로 이미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팀킬 할 준비가 되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여기에 P3 와이드 컬러, 반사 방지 코팅, 트루톤 디스플레이도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 기능

 

특히 아이패드 에어4에는 A14 바이오닉 칩셋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전작보다 CPU 성능은 40%, GPU 성능은 30%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프로급 아이패드와 견주기에는 주사율 부분이라던가 램 등의 사양에서 부족한 것은 사실이지만 라이트하게 태블릿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크게 체감하기 힘든 사안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부분을 제외하면 애플펜슬 2세대,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매직 키보드 등도 모두 호환된다고 하니 11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아이패드 에어4를 고려해볼 만한 정도로 충분한 스펙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패드 에어4 색상 및 가격

 

아이패드 에어4 색상과 가격

아이패드 에어4의 색상은 실버, 로즈 골드, 그린, 스페이스 그레이, 스카이 블루 등 총 5종으로 구성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와이파이 모델이 779,000원, 셀룰러 모델이 949,000원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애플 펜슬 2세대와 애플케어플러스, 보호 필름 등 각종 액세서리까지 구매를 하신다면 개인차에 따라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번 아이패드 에어4의 출시는 상당히 반길만한 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하위 모델에서 스펙으로 치고 올라오는 것이 기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입장에서 반길만한 일인가 싶을 수 있을 텐데요.

 

아이패드 에어4 디자인 및 기능, 가격

 

향후 개발될 모델들의 스펙에 대한 기대감을 생각해본다면 이에 대한 설렘으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제품이 많이 나와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매번 출시일이 기다려지는 설렘은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에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패드 에어4 쿠팡 사전예약 장점 및 스펙 혜택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아이패드 케이스 (ESR 리바운드 백커버 케이스) 내돈내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휨 테스트(bend test)

아이패드 파우치 내돈내산 후기 (올뉴프레임 훌리가시)

아이폰 SE2 자급제

애플워치 SE 출시일

아이폰12 사전예약

아이폰 12 미니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린 인성  (0) 2020.10.23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0) 2020.10.23
애플워치se 폭발  (0) 2020.10.21
LG 롤러블 TV  (0) 2020.10.20
불새 2020 등장인물  (0) 2020.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