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및 부동산

이안 그랑센텀 천안

이안 그랑센텀 천안

이안 그랑센텀 천안이 견본주택 사전 방문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코로나 19 감염 예방 차원에서 모든 견본주택 방문이 일부 제한된 채로 진행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안 그랑센텀 천안이 어떤 방식으로 견본주택 방문 이벤트를 준비했는지 포스팅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견본주택 사전 방문 예약 기간

 

이안 그랑센텀 천안 견본주택 방문 예약 안내

코로나 19로 인한 감염예방을 위해 기존의 방식이 아닌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견본 주택 관람 및 방문을 위해서는 예약 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 예약 등록을 진행해야 합니다.

 

 

더불어 예약 일정 도래 혹은 기존 예약 취소 시 추가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예약한 날짜나 시간외에는 견본주택 방문 및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는 점은 유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견본주택 정보

 

이안 그랑센텀 천안 견본주택 정보

견본주택 위치 -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15-29

방문 운영기간 - 2020.11.13~2020.11.22

방문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6시

방문 예약인원 - 예약자 본인(1인)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며 기침이나 인후통이 있는 고객의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마스크 미착용자나 현장에서 체온 체크 시 37.5도 이상자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방문 예약사이트 링크는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이안 그랑센텀 천안 분양일정

이안 그랑센텀 천안은 11월 13일 입주자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견본주택을 오픈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견본주택 방문은 철저히 예약제로 실시하며 정해진 기간 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입장에 제한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천안 이안 그랑센텀 방문 시간

 

견본주택 방문이 끝나면 24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25일에는 1순위 청약, 26일에는 2순위 청약을 실시합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의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인 12월 2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위치

 

이안 그랑센텀 천안의 강점 4가지

우선 천안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 5분 거리에 1호선 봉명역이 위치하고 있으며, 초역세권에 KTX 천안역, 천안 IC 그리고 천안종합터미널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 환경도 우수합니다. 도보권에 봉명초, 명문 천안고 등 우수 학군이 인접해 있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생활권도 다채롭습니다. 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과 이마트가 위치하고 있고, 직주 근접의 산업단지는 물론 풍부한 상업시설을 갖췄습니다. 마지막으로 봉서산과 천안천으로 이어지는 둘레길 산책로와 인근에 다수의 공원들이 위치하고 있어 힐링의 중심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장점

이안 그랑센텀 천안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코로나 19로 인해 견본주택 방문까지 제한적으로 입장해야 하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막대한 예산과 인력이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단지 디자인

 

견본주택 방문에 조금 불편함이 따르겠지만 지성인의 자세로 질서 있는 방문 에티켓을 지켜주신다면 보다 나은 관람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안 그랑센텀 천안과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안 그랑센텀 천안 견본주택 예약 사이트 링크

iaanca.com/reserve/reserve/

 

이안 그랑센텀 천안 동 별 정보 및 실내 인테리어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임영웅 신곡

홍진영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불새 2020 등장인물

탈모약 없이 탈모를 막는 방법

 

'Money 및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더나 관련주  (0) 2020.11.17
빅히트 주가  (0) 2020.11.16
윤석열 관련주  (0) 2020.11.12
화이자 관련주  (0) 2020.11.11
lg화학  (0)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