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임영웅 신곡

임영웅 신곡

트로트계의 신성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합니다. 트로트의 영웅인 임영웅의 신곡은 'HERO'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이번 임영웅의 신곡 'HERO'는 벌써부터 임영웅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임영웅 신곡과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자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임영웅과 쌍용자동차 렉스턴

 

임영웅 신곡 티저

임영웅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임영웅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올블랙 슈트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 한 모습의 티저에서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연출하기 위함이라고 전했습니다. 기존 트로트가 갖고 있던 올드한 감성을 임영웅이 보란 듯이 깨버리고 있는 상황이네요. 

 

임영웅 신곡 HERO 티저

 

임영웅 신곡 HERO

이번 신곡 HERO는 원래 자동차 광고에 삽입된 음원이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임영웅의 팬덤은 국내에서 무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임영웅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지면서 결국 정신 음원 출시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대목에서 임영웅의 팬덤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이 입증된 셈입니다. 더욱이 이번 신곡 HERO는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영웅 팬들에게는 더없이 고마운 팬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임영웅 활동 사진

 

임영웅 신곡과 쌍용자동차

임영웅은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 출시 기념 쇼케이스와 함께 신곡 발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업계 최초로 자동차 출시와 동시에 음원을 발표하는 전략을 펼치게 되었다며 임영웅 팬들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올 뉴 렉스턴 판매량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쌍용자동차의 기대에 부응하듯 론칭 이벤트 티켓 예매가 1분만에 마감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으로 시작한 트로트 열풍의 열기를 실감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임영웅 신곡을 시점으로 향후 광고계에서도 승승장구 할 수 있을까요?

 

쌍용자동차 렉스턴 실내

 

임영웅 신곡 HERO

이번 임영웅의 신곡은 지난 4월에 발매한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약 7개월 만입니다. 이곡은 TV조선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한 인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으로 발매 당시 바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 후 본인만의 곡을 찾지 못한 채 잊혀가는 다른 출연자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어 이번 임영웅 신곡 HERO에 더욱 큰 관심이 가는 상황입니다. 

 

임영웅 예능 모습

 

임영웅 신곡 관련 포스팅을 마치며

임영웅이 이번 신곡 HERO 발표를 시작으로 두 번째 히트곡을 만들어 낼 것인가에 대해 다양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임영웅 팬덤을 생각해본다면 무난하게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안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임영웅 활동 사진

 

이번 신곡 발표와 쌍용자동차의 마케팅이 함께 윈윈 하는 결과를 낳게 된다면 향후 트로트계의 흥행은 물론이고 광고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케이스가 될 것 같네요. 섬세한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이 이번 신곡으로 팬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그럼 이상으로 임영웅 신곡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임영웅 활동 사진

 

함께 보면 돈이 되는 글

바이든 관련주

홍남기 해임

삼성전자 주가

삼성SDI 주가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하차?

불새 2020 등장인물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진영  (0) 2020.11.06
아이폰 12 pro max  (0) 2020.11.06
안영미 라디오  (0) 2020.11.03
부캐선발대회 아리송해 데뷔  (0) 2020.10.27
아이린 인성  (0) 2020.10.23